본문 바로가기
미드, 영화 [영어표현]/더굿플레이스

[더굿플레이스]시즌3: 11화 치디와 타임나이프

by 행복을 꿈꾸는 오로라 2019. 12. 8.

**obsess 집착하다 난 집착해 / 관하여/ 모든선택

모르지. 아마도 우연이지 **fluke 우연[풀.루크]

하던일로 돌아갑시다

** variable 변하기쉬운, 변수 /베리어블/ 

왜냐면/그건/ 제거한다/ 모든 변수를 [그건/만든다/인생/위에 지구/어렵게]

실험을 계속하자 //*experiment /익스페러먼트/

예 해볼께요(

질문에 대한 답변

알 방법이 없어요

내가 좋아한곳은 하와이/비록/거의/머무르다/리조트에만

지구에 다녀온후//아직 의 심정을 표현

난 결코아니다/회복된>>아직 충격이 가시지 않았어요

거북이가 내기를하지/론다와 함꼐 **make a bet 내기를 하다

어떤 새 정보가 왔다/ 나의 집중으로 >> 어떤 새 정보를 알게되었는데

치디가 갑자기 사라짐

치디 보이는 분요?

다른세상을 경험하고 온 치디의 대사

접혀져있어 서로/얇은 여러장의 금속처럼 /하나의 칼날을 만드는 

왜냐면 그건 제거했어 모든 변하기쉬운것을(변수)/그건 만들어/ 인생 지구상에서 어렵게

매번 그녀가 칠때마다 그걸/난 기절해

제안을 못받아들인다면서 하는말

내눈에 흙이 들어오기전에는 안돼 over my dead skin

만약 판사님이 돌려주다 나의 힘을/미디엄플레이스에서, 그럼 난 할수있어 **restore 되돌리다

우린 빈둥빈둥 쉬면서...  **chill out 느긋하게 보내다

**can't help 의도하지않았지만 어쩔수 없이

어쩌다보니 보게되네/너가 많은 사람을 만드는 것을

** fall for 속다 사기당하다

넌 속았어

즐겨. 마이클 . 모든걸 즐겨 /그건 막/제압할꺼야 널

너무 무서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