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영화 [영어표현]/더굿플레이스

[더굿플레이스]시즌2: 9화 적성에 안맞아

by 행복을 꿈꾸는 오로라 2019. 10. 5.

** a shirt-ton 한톤의 셔츠>>상당히 많은 양

나는 안다/상당히많은/윤리학에 대하여 현재/왜냐면 나는 공부했다 >>나는 많은 윤리학에 대한 공부를 했기에 잘 안다.

** tire sb out  sb를 기진맥진하게 만들다 

그는 결국 기진맥진하게 그자신을 만드니? >> 스스로 지쳐 떨어지니?

담백한 베지밀 두유...

소박한 행동의 기대하다/그의 필요/만들다/그를/ 빠지게/ 대상은 너>>알뜰살뜰 챙겨주는 행동은 그가 너에게 넘어가다

** set out 출발하다

상하목장 유기농 우...

** romantic baggage 낭만(감정)의 보따리 emotional baggage 감정의 응어리

넌 아직 말하지 않았어 제이슨에게 너의 로맨틱 감정(응어리, 보따리)

난 추측했어/ 만약 내가 스스로 시간을 벌면/ 난 알아낼수있다고/ 방법을/ 들어갈

*** buy sb some time 시간을 벌다

** chips are down 힘든일이 닥치다

** be on the table 검토중이다

난 추측해 하나는 아직 검토중이라고

아마도 내 생각엔, 모든것을 고려해서, 최고야/우리가 끝내는게/우리의 관계를

오늘 푹쉬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