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영화 [영어표현]/더굿플레이스

[굿플레이스]시즌3: 6화 깨져버린 유산

by 행복을 꿈꾸는 오로라 2019. 11. 3.

한 경찰관이 왔다/우리집에/나에게 말했다//나의엄만 갑자기 짓밟혀서/죽었다/ 그녀가 숙이다/조정하려고/그녀의 발가락반지를 /콘서트장에서

알아요/이건 많다/받아들이기에 ***take st in : 섭취하다. 소화하다

** run a scam 사기치다

너 지금 사기치고있는거지

**sorority  동아리,여성회,사교클럽

엘리너는 나의 동아리 후배야

넌 이해못하겠지만

**get out of here 설마, 나가, 꺼져 ////여기서는 설마

설마, 저도요 (깜짝놀라며)

우린 여기왔어/너의 엄마를 좋은길로 이끌려고

내가 찾아낼꺼야/ 것/약간의 사기/도나가 하고 있는/그래서 난 끌어내릴꺼야/그녀를((까발려준다)

**take sb or st down 끌어내리다, 적다, 해체하다

동안/뭐든지 아프게하다 내가 초래했다 너에게 >>그동안 나때문에 입은 상처가 있다면

** rip sb off 바가지를 씌우다, 돈을 뜯어내다, rip st off ...을 훔치다

때가되면, 그녀는 그남자의 돈을 뜯어 낼꺼예요

 바람좀쏘이고 옵시다

너는 편하게 말해라/너가 부자이고 그래서 유혹해라 도나를// 그녀가 너에게 넘어가면/그건 증명할꺼야/이모든게 사기라는 걸

내가 부셔버릴꺼야/너의 빌어먹을 예술품을 조각조각으로

미안해/너의 환상을 깨서/하지만 현실이야 **burst sb's bubble 희망,행복을 깨버리다

솔직히 말하면, 그녀는 바꾸고 있어요/나를/좀 나쁜 남자로

*** come clean 실토하다

실토하는것도 일부였어/사기의

너도 외로울테니/나만큼

넌 잡고 있어/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 놓고

그건 의미해/없애라/몰래챙겨둔/도망갈때  쓰려던 돈

넌 가지고 있어/ 재도전>>다시 기회가 온거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