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영화 [영어표현]/더굿플레이스

[굿플레이스]시즌3: 5화 동키더그의 노래

by 행복을 꿈꾸는 오로라 2019. 10. 29.

**Slip up 실수하다

만약 내가 실수로 말한다 /그녀에게 /우주에 대하여

나는 피하고 있다 말하는것을/그녀에게/한참동안

** antibiotics 항생제  / 난 지금 항생제를 먹고 있어

너가 미쳤거나 너가 너무 겁쟁이라서/말하기 내게/어떻게너가 느끼는지/

방법있니/내가 시도할수/여러가지  방법/연속을  ***in a row 연속으로

그건/아마도 만들꺼야/너의 연결/더 쉽게

**

** IN DIFFERENT DIRECTIONS 다른방향

오른다리를 왼쪽으로 올리다>>다리를 꼬다 

또한,  아마도 이건 덜 중요하지만

이건 아니야/같은/ 그가 은행을 터는/

글구 우리는 그냥 담기만/그걸 전부/

시간/ 엄청난 개인적으로 일적으로 성장

모두, 엄청나게 긍정적이었고

** be golden 좋은상황에 놓이다

넌 좋을꺼예요

난 되돌려야해/내가한걸

헤어짐은 결코 끝나다/둘다 기분좋게

너 그냥 놔둬야해 필보이를 혼

**Slip up 실수하다

 

만약 내가 실수로 말한다 /그녀에게 /우주에 대하여

 

나는 피하고 있다 말하는것을/그녀에게/한참동안

 

** antibiotics 항생제 / 난 지금 항생제를 먹고 있어

 

너가 미쳤거나 너가 너무 겁쟁이라서/말하기 내게/어떻게너가 느끼는지/

 

방법있니/내가 시도할수/여러가지 방법/연속을 ***in a row 연속으로

 

그건/아마도 만들꺼야/너의 연결/더 쉽게

 

**

** IN DIFFERENT DIRECTIONS 다른방향

 

오른다리를 왼쪽으로 올리다>>다리를 꼬다 

 

또한, 아마도 이건 덜 중요하지만

 

이건 아니야/같은/ 그가 은행을 터는/

 

글구 우리는 그냥 담기만/그걸 전부/

 

시간/ 엄청난 개인적으로 일적으로 성장

 

모두, 엄청나게 긍정적이었고

 

** be golden 좋은상황에 놓이다

 

넌 좋을꺼예요

 

난 되돌려야해/내가자한걸

 

헤어짐은 결코 끝나지않는다/둘다 기분좋게

너 그냥 놔둬야해 필보이를 혼자/지금부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