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상품리뷰

[에어레스트 AR 02]통세척 가습기로 최고예요!

by 행복을 꿈꾸는 오로라 2019. 10. 5.

 

환절기가 시작이 되니 벌써 아침이 되면 목이 칼칼하게 아프고 피부는 땡기고 잠자리도 약간씩 불편해지는 계절이 다가와서 보습을 위해서 가습기를 챙겨보니 작년에 사용하던 물건들은 수명이 아직은 더 사용할수있을꺼라고 생각했는데 기능은 제발휘를 못하고 소음은 신경이 쓰여서 심플하고 소음이 적은 제품으로 구입하려고 보다보니 에어레스트가 가격대비 성능이 무척이나 좋더라구요

게다가 디자인이 너무나 심플하고 예쁘지 않나요? 전 화이트의 심플한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드네요

급수도 위에 뚜껑열고 바로 물을 채울수있어서 편해요

에어레스트 통세척 ...

 

에어레스트 안의 부품이 별도로 없고 통을 전체 세척할 수 있어서 안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부품이 여러개이면 각각 세척하기 귀찮아서 미루면 곰팡이가 생기고 비위생적이라서 건강에도 해로운데 이 가습기는 그럴걱정은 그만하셔도 된답니다.

가습기를 구입할 때 제일 고려하는 것이 제 개인적으로는 심플한 디자인에 세척이 쉽고 간편하고 급수를 자주하지 않아도 되는 넉넉한 수조에다가 소음이 적은 가습기이면 충분합니다..ㅎㅎ 다들 같은 생각이실것같네요. 에어레스트가 답인듯요 ㅎㅎ

근데 LED조명이 된다고 했는데 저는 아직 못찾고 있어요 ㅠ 대체 어디 숨어 있는건지 말이죠

이상 에어레스트 AR02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