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상품리뷰

[르쿠르제]Lucky Box 구매후기 무쇠냄비 스톤웨어

by 행복을 꿈꾸는 오로라 2020. 1. 12.

 

 

오늘은 김포에 있는 현대아울렛에 르쿠르제매장에서 럭키박스 구입후기를 작성해보려고해요. 르쿠르제의 럭키박스는 처음이라서 처음에는 망설였지만 신년이니 어떤 제품이 박스에 들어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는 것도 좋겠지만 행운의 여신을 믿어보자하는 맘으로 99,000원의 럭키박스를 구입하였답니다.

 

저녁시간대라서그런지 3층에서 바라본 전경인데 야경이 멋지더라구요. 

 

여기가 3층에 위치한 르쿠르제 매장인데 현대아울렛에 오면 가끔 방문하여서 빅세일제품이나 예쁜 도자기 그룻을 구입하는 방앗간같은 곳이지요 ㅎ

 

 

입구에 이렇게 한정판매하는 럭키박스가 두종류있답니다. 하나는 오만원이고

 

다른하나는 99000원인데 49000원을 더주고 무쇠를 선택했고 나름 선별을 했답니다.

어떻게 선별했냐면은 랜덤으로 몇개를 들어본후에 무게가 제법나가는 아이로 구입했어요

 

요 박스가 제가 고른 럭키박스예요

 

99000원 결제하고 맛있는 저녁도 여기서 해결하고 왔답니다.

 

 

궁금증을 안고 아울렛에서 나왔어요

 

 

드뎌 박스를 개봉해보니 요아이 잘 아시죠? 하나는 실리콘 조리도구인데 구입하려면 가격이 6-8만원정도주어야 살수있었는데 이렇게 박스안에 있다니 개이득인 쇼핑이었네요

 

 

르크루제 원형 무쇠양수냄비도 들어있었답니다.

18cm라서 주방에서 자주 애용하게 되는 사이즈라서 솥밥해먹거나 찌개를 끓여먹을때 요긴하게 자주 사용하게 되는 냄비인데 컬러까지 너무 예쁘더라구요. 매장에서 정가는 30만원대인데 이렇게 저렴하게 럭키박스로 해결하게 되었답니다. 쿠팡에서도 요 제품가격을 살펴보니 20만원대에 팔더라구요. 횡재한 기분이네요

 

 

게다가 오븐에도 넣을 수 있는 예쁜 접시까지 득템했답니다. 요기에다 뭘 담아 먹어도 맛있겠네요

맛있고 영양가득한 식사를 이번에 구입한 럭키박스와 함께 할수 있다니 행복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