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영화 [영어표현]/더굿플레이스

[더굿플레이스]시즌2: 12화 다른곳에서

by 행복을 꿈꾸는 오로라 2019. 10. 11.

*** immortal beings 불멸의 인간(존재)
불멸의 인간이 이야기하게 눠둬

** goose bumps 소름

내팔봐 나 소름 돋았어

[동아제약] 박카스...

잘모르겠어/어떤것/내가할/만약/한개더이상일이 생긴다면 >>                                                                                              나도모르겠어/골때린는일이 하나더생긴다면 내가 무슨짓을 할지말이야

***slow your roll 진정좀해

난 사사리 채식하기로 했어

*** eat vegetarian  채식을 하다

내얼굴이 박힌 티셔츠를 팔면서

너희둘다 매스꺼운 돼지들이야 난 너희가 나갔으면해 나의아파트에서 영원히

계산서나 걍 주세요

*** chick 병아리, 젊은 아가씨   whiplash 골절, 목뼈 골절

그들이 널 고소한데? 이것들이 목을 다쳤다고 고소한다네

미안해 방해해서 뭐든지 따분한 쓰레기 이것이 >> 뭔 따분한 이야기인지 몰라도 방해해서 미안해요

** nothing but >> only

난 단지 착하게 살았어 6개월간

괜찮다고 느꼈다. 하지만 좋지않았다 내가 생각했던 만큼

만약 너가 행동하다/ 미덕으로, 너는 받을만하다 보상을

*** virtue 미덕,덕

*** rough around the edges <말, 문장이>조잡하고 , 모자란

그녀는 좀 모자라지만 정말 좋은사람이었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