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영화 [영어표현]/프렌즈

[프렌즈]시즌1:1화 사랑이란?

by 행복을 꿈꾸는 오로라 2019. 12. 29.

난 느껴/같이/누군가 뻗어 아래로 나의 목구멍/ 잡어 나의 소장을, 당겨그걸 입밖으로 ** intestine 내장//인테스틴/

왜 모두들 계속 집착하지/그것에? **fixating/픽스에이딩/ 고정시키다. 집착하다

내가말해주까/ 뭔가/그답이?

신혼여행을 못가게 된 상황

난 아루바로 향하게 되었었는데...

**much of 많은 ///그건 만들지 않는다 많은 차이를

친구들이 놀리는 장면에서의 대사

**abuse 학대//난 받아들이지 않을꺼야 /이 학대를>>아무리 놀려봐라

너 보여 처럼/너 잤어/ 함께/ 옷걸이/입안에>>너 기분좋아보이네

물론 그건 수작이었지 **line 수작

난 교육받았다/대상은/아무것도 하지않았다//할줄아는게 아무것도 없다

**upbeat 낙관적인 // 넌 낙관적이야

* live off sb :sb의 경제적도움으로 살다//넌 살수없어 부모님의 도움으로 너의 평생동안

엄청 널 좋아했지

'미드, 영화 [영어표현] > 프렌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렌즈]시즌1: 2화 홀로서기  (2) 2020.02.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