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영화 [영어표현]/버진리버

[버진리버]시즌1: 6화 달빛무도회

by 행복을 꿈꾸는 오로라 2020. 2. 14.

그건 고려될꺼야 높게 비사교적으로 

난 보길원했어 장소를/그건 사로잡았어 나의 동생을 **captivate 사로잡다

할일이 (미처리문제들이) 산더미야 ** loose ends 미처리문제들

전기톱이 편하지 않냐는 질문에

선생과 난 방문했다 캘빈을 **pay a visit : to visit

같아 평소랑

만약 준비안된다 제때, 우린 가지게될꺼야 폭동 우리손에 ** mutiny /뮤띠니/반란

모든게 엉망으로 가네 ** go to hell in a handbasket 속어 엉망으로 간다

뭐가 데리고오다 널 여기로>>여기 왜 왔지?

우리가 처리할께 그걸 피치즈로 널위해 **get over st 처리하다, 극복하다

더 빨리 너가 깨닫다 그걸, 더 훨씬 좋아 너가 앞으로

난 알지못했다 그게 아직 테이블위에 >>아직 논의중인데 몰랐네

난 더 행복할꺼야/ 먹는다 그 남은 음식들을

난 하나 아주좋아해/어떤거/피칸/관련된 **weakness 약점, 좋아하는것

넌 엿들어서는 안돼 **eavesdrop 이브즈드롭 엿듣다

난 살짝 시간이 있어/내 스케쥴에서

내가 말하지말았어야했어 한거 내가 했다

넌 가지고 있을수 있었어 예절을 / 내가 알게 해야지 너가 올수없단걸 **decency /디쓴씨/ 예절

그건 정말 달콤한(친절한) 너/거짓말을 하다 나에게

너흰 분명히 가깝지/친하지

잭은 선호해 관리하길 자기의 일은 자기혼자서

발아파 죽겠어

넌 찾아야해 방법을 되찾다 그녀의 믿음 **earn back 되찾다

그는 갈수 없었을꺼야 멀리

리키를 데리고 너의 밑에 **under your wing 데리고

때문에 난 가졌어 잘하는걸 숨기다 나의 결점을**flaw /플러우/단점,결점

댓글